-
교촌치킨, 지역아동센터 1만8000명 대상 '새 학기 응원 치킨 파티' 개최
-
한지연 2024-06-13 11:47 hit : 350
-
사진설명=4월 5일(금)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선유지역아동센터에서 ‘제3회 아동건강 지원사업 기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오른쪽부터 옥경원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표, 박민자 선유지역아동센터장, 강창동 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 부문 사장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새 학기를 맞이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종사자들을 위한 특별한 치킨 파티를 마련했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대표 옥경원)는 교촌에프앤비로부터 후원받아 이번 치킨 파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방학을 마치고 새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아동들에게 즐거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전국의 서울, 경상도, 울산, 제주도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605개소가 이번 치킨 파티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 교촌에프앤비의 아동건강 지원사업은 치킨 파티 외에도 아동들이 직접 치킨을 만들어보는 체험행사와 장애인식개선교육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 치킨 만들기 체험은 아동들이 소스를 바르고 치킨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옥경원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해 "어린이들이 행복한 나라가 강대국이라고 한 존 러스킨의 말처럼, 우리 사회의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교촌치킨의 지속적인 후원과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새 학기 응원 치킨 파티'는 아동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한편, 그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하는 교촌에프앤비의 노력이 담긴 행사로,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센머니 (SEN Money)(https://www.senmoney.co.kr)
사업
활동 및 보도자료
한지연 Home > 사업 > 활동 및 보도자료